-
홈페이지 제작 완료 후 네이버, 다음사이트등 포털사이트에 사이트등록시 위치정보포함하여 정보가 노출이 됩니다.
각 포털사이트마다 무료등록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빠른심사 요청시에만 별도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키워드 검색 광고는 불특정 다수에게 광고를 노출시키는 것이 아니라,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했을 때에만 광고를 보여줌으로써 광고주의 서비스를 이용할
가능성이 높은 잠재고객에게만 광고를 보여주는 타겟화된 광고 기법입니다.
즉 특정 검색어에 대한 검색 결과에만 노출되는 광고로서, 기존의 배너광고가
클릭률이 낮은 반면, 관심 있는 네티즌에게만 노출됨으로써 클릭률이 높고,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를 할 수 있으며, 전문 포털사이트를 통한 마켓 선점효과, 다양한
활용성 등으로 인해 소액 광고주들에게 효율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키워드 검색 광고가 아닌 일반 사이트 등록만으로는 검색결과에서 상위에 노출되기가 어렵습니다.
검색엔진에서는 첫페이지 상위에 노출되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는 점과 쇼핑몰에서 검색엔진으로부터 유입된 고객의 비중이
가장 크다는 점을 감안하면 키워드 검색 광고는 필수 마케팅 트렌드로 볼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website.co.kr)의 키워드 광고 마켓팅은 네이버 자회사인 네이버 서치 마케팅에서 대행하고 있으며,
웹사이트(website.co.kr)고객에 한하여 네이버 서치 마케팅 웹사이트(website.co.kr)고객 전담 과장의
컨설팅 서비스를 받고 있습니다.-
노출위치검색 네트워크(네이버 통합검색,
SE검색, 모바일검색, 네이버
통합검색 외 검색탭/광고더보기/
지식쇼핑, 검색 파트너의 검색
결과페이지)와 컨텐츠 네트워크
영역(네이버 컨텐츠, 네이버
지식iN, 네이버 블로그,
컨텐츠 파트너 페이지) -
노출방식키워드 별로 최대 클릭 비용과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출된
광고 순위에 따라 각 영역별 광고 개수에 맞춰 노출 -
광고비광고 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
하는 CPC 과금 방식
-